구매/사용후기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해주세요.

HOME > 커뮤니티 > 구매/사용후기

게시물 검색
사용후기
hodori 조회수:1311 221.158.44.176
2016-01-21 12:58:47
2016. 1. 21.

지난번에는 저 자신에대한 후기를 올렸으나 금번은 컴퓨터 사용을 하지않는 제 아내대신 씁니다.

제아내는 10여년전에 미국에서 무기력한 장을 47센치 잘라내는 대 수술을 받았읍니다 (암은아니었음). 그후부터 계속하여 크고 작은 물설사를 하여왔읍니다. 2년이 지난후 여이도성모병원에서 미국수술이 잘못되었다는 이유로 장을 10여 센치 잘라내는 재수술울 받았읍니다. 이후부터는 많은 약물 치료에도 계속해서 설사를 하였읍니다. 수많은 종류의 유산균도 복용 하여 왔읍니다. 작년에 우연히 어싱에대한정보를얻어 이에대한 공부를시작하였읍니다. 인터넷에 넘치는 정보가 있었읍나다. 처음에 침대 패드만 구입하여 사용하였었으나 다른사람들의 임상시험결과를 본결과 맨살에 은실의 접촉이 많으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수 있다는 결론을 내린후 쉬트카버, 벼개카버, 앉아 있을때 사용하는 패드, 자동차패드 등을 전부 구입하여 될수있는대로 몸이 어싱이 된상태로 있도록 하는 시간을 최대한으로 하도록 노력하였읍니다.

그결과 밤에 잠을 깊이자고, 몸이결리던것이 없어젔으며, 설사가 점점 멎기시작하더니 4개월이 지난 지금은 설사가 아주 멎지는 않았으나 그래도 점점 나아지고 있어 희망이 있읍니다. 앞으로 1년후면 완전하게 되지않을까 하고 기대하여 봅니다.

위글이 같은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